사업소 소개
민원 전화번호 안내
수원시상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들이 수돗물로 겪는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365일 24시간 연중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시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수원시상수도사업소가 되겠습니다.
민원내용 | 부서명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수원시 민원총괄 | 휴먼콜센터 | 1899-3300 |
상수도 요금에 관한 민원처리 | 맑은물정책과 요금팀 | (031)228-4920 |
급수, 단수, 수도 계량기에 관한 사항 | 맑은물공급과 급수팀 | (031)228-4264 |
상수도 긴급복구,누수에 관한 사항 | 맑은물공급과 누수보수팀 | (031)228-4942 |
급수공사 신청,감독,준공처리 | 맑은물공급과 수도공급팀 | 민원실 (031)228-4933 (031)228-4932,4960 |
원수와 정수의 수질검사(시료채취일정 전화로 사전협의) | 맑은물생산과 수질검사팀 | (031)228-4899 |
수돗물 민원 안내 및 수질검사(안심확인제) 신청 | 맑은물생산과 먹는물관리팀 | (031)228-4879 |
야간 민원 발생시 | 당직실 | (031)228-4991~2 |
저수조 청소 | 맑은물공급과 급수팀 | (031)228-4988 |
수압,녹물,단수 | - | (031)228-4936 |
그린워터급수관개량(교체) | - | (031)228-4938 |
상수도요금지원 | - | (031)228-4954 |